본문 바로가기
  • 온라인 비즈니스 1인기업 (랜딩기어 올리자)
정보채널/ IT_제품리뷰

인프라소닉 ufo # 마이크 개봉기

by 엠케이코리아 2018. 9. 6.



안녕하세요. 1인기업 한중왕 입니다.


유튜브의 대세는 이미 몇 년전부터 활발했죠? 

저도 이제 유튜브 채널을 운영하기 위해, 유튜버들이 많이 사용하는 인프라소닉 UFO 마이크를 구매 하였습니다.



저는 삼익악기 공식 쇼핑몰에서 구매 하였는데, 기타박스가 왔네요. ㅎㅎ



구성품은 위 내용대로 크게 3가지 입니다. 팝필터와 스탠드지지대 그리고 인프라소닉 마이크 입니다.



우와~내용물안에 저런 007가방이 들어있습니다. 멋지네요.

역시 비싼게 좋네요~ㅎㅎ



흐미~내용안에는 핵심 부품들이 들어있습니다. 제가 알기론 저 마이크안에 우리가 알고있는

사운드카드가 내장되어 있다고 합니다.



새 제품을 구매했습니다. 중고도 있지만, 멋지게 시작하는 마음으로 새것을 구매!!!



조립해본 결과 입니다. 크아~ 블랙 에디션이라 멋집니다.


이렇게 제 홈스튜디오에 셋팅완료!! 이제 기획하고 방향성을 잡아서, 재미있고 차별화 있는 유튜브 채널 시작해 보아야 겠습니다. 아직 어떻게 할지 감이 안오지만, 시작하면 다 어떻게든 시작하드라구요.

후아~그럼 이상 인프라소닉 블랙 에디션 마이크 개봉기 마치겠습니다. 

감사합니다.



사업자 정보 표시
MK Korea | 김종문 | 경기도 하남시 망월동 1134-1 SBBIZ타워 910호 | 사업자 등록번호 : 628-30-00751 | TEL : 010-5121-7360 | Mail : mk-korea@naver.com | 통신판매신고번호 : 호 |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

'정보채널 > IT_제품리뷰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뒤늦은 갤럭시 S8 후기  (0) 2018.05.17

댓글